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박성광 결혼 신부는 누구?

by 써니영 2020. 2. 18.

개그맨 박성광(40)이 결혼합니다.짝짝짝

 



18일 소속사 SM C&C는 "박성광이 오는 5월 2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습니다.


예비신부는 7살 연하의 일반인이고.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면서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예식은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고하는데요  박성광 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의 각종 코너에서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주었죠? 억울한 역할 전문으로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박대박' '집중토론' 등의 코너로 사랑받았습니다. 2008년 KBS 연예대상 신인상도 수상경력도 있네요
 


 


버라이어티로 분야를 확장한 이후로는 2018년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는데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이 전 매니저와 반려견 광복이와의 일상 등을 공개해 전성기를 달리기도 했지요.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개가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활발히 활동 중이고요.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우수상, 제26회 KBS 연예대상 최우수 아이디어상 등을 받았다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씨와 예비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