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속에서 아이를 잃어버렸다면?흉몽일까?

by 써니영 2018. 12. 17.

꿈속에서 아이를 잃어버렸다면? 흉몽일까?

 

한동안 꿈에서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을 자주 꾼 적이 있는데요.아무리 꿈이었지만 깨고나도 기분이 안좋아서 그날은 아이를 내보내지도 않았던 기억이 나요.모든 부모들이 그렇겠지만 꿈속에서라도 아이를 잃어버리는 것은 상상만해도 끔찍한 일이 될텐데요.저처럼 아이를 잃어버린 꿈을 꾸신분들 흉몽일까?아니면 어떤 의미일까?궁금하실텐데요.그래서 오늘은 아이 잃어버린 꿈과 아이에 관한 꿈들의 해몽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참고하시고 재미로만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 속 어린하이는 일 이나 사업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그 외에 책임감,근심 불쾌감,방해물등을 나타내기도 한다고 합니다.꿈 속에서 아이를 잃어버렸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불길한 조짐을 암시하는 꿈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해져 어떤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뜻일 수 있다고 해요.혹시나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도 마음의 여유를 갖고 앞을 멀리 내다보시는 것도 방법중에 하나일 것 같습니다.

 

아이를 납치당하는 꿈

이 꿈 역시 상상하기도 싫을 만큼 끔찍한 꿈인데요.이 꿈은 걱정하던 일이 해결될 수 있고 힘든 시기에 누군가 도움이 될만한 사람이 나타난다는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를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은 꿈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일에 문제가 생기는 꿈이라면 다시 찾는 꿈은 어렵고 힘든 시기를 잘 넘기고 좋은 시기가 온다는 뜻으로 해석된다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를 잃어버리고 울고 있는 꿈

실제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것들 중 무언가를 잃어버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이가 죽는꿈

너무 끔찍한 꿈인데요.가정에 갈등이 생기거나 아이에게 일이 일어날 수 있는 흉몽일수 있다고 하니 아이를 잘 돌보고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꿈은 꿈일뿐이지만 조심해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옆에 있다가 사라지는 꿈

걱정과 고민이 한번에 다 사라지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아이가 우는꿈

아이가 울면 부모는 너무 속상할텐데요.꿈속에서도 근심과 걱정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ㅜㅜ 주변을 살피시고 하시는 일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겠습니다.

 

아이가 병에 걸리거나 아픈 꿈

꿈속 아이가 아프다면 현실에서 구설수가 생기고 다른 사람에게 비방을 듣게 되며 금전적인 손실이 찾아올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이상 아이잃어버리는 꿈과 아이에 관한 꿈들을 정리해 보았는데요.꿈속이라도 아이에겐 아무일이 일어나질 않길 바라는게 부모 마음이겠죠..꿈은 꿈일 뿐이니,해몽은 그저 재미로만 풀어보시고 크게 신경쓰시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다만 내가 꾼 꿈이 흉몽으로 해몽될땐 조심하는게 좋겠죠?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요..^^